주요내용
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방학기간 중 아래 목록과 같은 경영학 커리큘럼을 수강 할 수 있도록 함
기업과 경영전략 - 기업 경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
기업조직/인사관리 - 조직의 운영과, 직무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
기업의 재무/회계 - 기업 재무제표 및 기업 회계정보의 흐름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
고객만족 경영(CS) -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여러 가지 사례
영업/마케팅 전략 - 영업/마케팅의 이해 및 전략 수립, 뉴 트렌드에 대한 테크닉
(강의 커리큘럼은 매년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.)
기대효과
4차 산업혁명 관련 전문 경영지식 함양 및 경영마인드 제고